소비자의 권익과 기업가치의 향상 - 이용 소비자가 평가하고 이를 다른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로 전달해 소비자 권익을 향상시킵니다. 기업은 대외적으로 평가 결과를 알려 기업가치를 향상시킵니다.
한국소비자평가
https://www.kcakca.com/default/
CUSTOMER SERVICE
1644 - 3013
AM 09:00~PM6:00
LUNCH 11:30~13:00
FAX 02-6455-3849
소비자의 권익과 기업가치의 향상 - 이용 소비자가 평가하고 이를 다른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로 전달해 소비자 권익을 향상시킵니다. 기업은 대외적으로 평가 결과를 알려 기업가치를 향상시킵니다.
https://www.kcakca.com/default/
1644 - 3013
AM 09:00~PM6:00
LUNCH 11:30~13:00
FAX 02-6455-3849
최근댓글